무(無)알코올(논알콜) 전문 기업 하이드로오아시스가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안동역 논알콜 막걸리 밤양갱·오리지널’./하이드로오아시스 제공

무(無)알코올(논알콜) 전문 기업 하이드로오아시스가 ‘안동역 논알콜 막걸리 밤양갱·오리지널’과 ‘제로모스카토’로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밤양갱 맛은 전통 막걸리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밤의 고소함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독특한 매력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맛은 안동의 귀한 백진주쌀로 빚어 갓 짜낸 신선한 막걸리를 마시는 듯한 깊은 향과 맛을 자랑한다. 백진주쌀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고소함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제로 모스카토는 밝고 투명한 황금빛을 띠며, 달콤한 아카시아 꽃향기와 잘 익은 과일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논알콜 화이트 와인이다. 부드럽고 은은한 기포가 더해져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이드로오아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논알콜 제품을 개발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한국 농산물 시장과 농부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더욱 다채로운 맛과 개성을 담은 논알콜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