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8층 삼성전자 매장에서 혼수 가전을 살펴보는 예비 신혼부부 모습.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All about Premium Wedding(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을 주제로 역대 최대 규모의 웨딩 페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롯데웨딩멤버스 회원 수는 직전 해 대비 15% 늘었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의 명품 구매 매출도 20% 증가했다.

이번 웨딩 페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명품부터 리빙까지 총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명품·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참여 브랜드 수를 지난해 대비 약 40% 늘렸다.

또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005930)LG전자(066570)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 점을 추가로 적립하고, 16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9.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웨딩 페어 전용 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한 고객에게도 최대 60만 점의 웨딩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RE-AVENUEL(프리 에비뉴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 적립 구매 금액이 1500만 점 이상인 고객은 롯데백화점의 일부 우수고객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 사전 가입 이벤트 및 지인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웨딩멤버스에 미리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15만 점을 준다. 지인 초청으로 가입할 경우 웨딩마일리지 10만 점이 적립된다. 이때 가장 많은 지인을 초청한 5명에겐 롯데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