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제공

롯데쇼핑(023530)의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30일까지 ‘황금연휴 1+1, 더 주는 쇼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패션·리빙·뷰티·유아동 품목 상품을 대상으로 준비됐다.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제품’과 구매한 제품 외에 다른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덤 상품’ 구성이 있다. 자정을 기준으로 상품은 매일 교체된다.

주요 상품에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벨벳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글로우 히알루론산 클렌저 ▲시크릿 비건 이너클렌저 ▲더 보태닉 바디워시 ▲더 보태닉 바디로션 등과 같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베스트 아이템 등이 포함됐다. 이들 상품 모두 1+1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유아동과 패션의류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버리힐스 폴로클럽키즈 데일리 로고 맨투맨·폴라티·포켓조커팬츠를 1만원대에 판매하고, 트라이 상의2, 하의2 남·녀 기모트레이닝 셋업 4종 세트는 2만원대에 선보인다. 패션브랜드 LAP의 인기 있는 데일리 백인 카일리 숄더백과 루나 미니 크로스백 2종도 1+1 판매 대상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명절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준비된 물량이 빨리 소진될 수 있어 시작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