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균상의 친환경 기업 후시크리에이티브 홍보영상이 TV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홍보영상은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미세먼지 편’과 ‘쓰레기 투기 편’이 11일부터 공개된다. 영상은 ‘이어서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배우 윤균상과 함께 ‘윤지구’라는 캐릭터로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후시(HOOXI)는 ‘숨쉬다’라는 의미이며, 자연 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친환경 브랜드이자 자연 보전 캠페인이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물로 아셉틱(Asepticㆍ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 보전에 효과를 낸다. 분리수거가 용이한 장점으로 그린 컨슈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후시워터 판매 수익금은 세계 자연 보전 프로젝트에도 사용된다. 후시워터 수익금 50%는 친환경 블록체인 화폐 W그린페이(이하 WGP)를 시장에서 매입하여 온실가스감축 후시앱(HOOXI SNS) 리워드 시스템에 기여하고, W재단과 협력하여 아마존산림복원, 해양생태계 보전, 남극 생태계 연구 등의 다양한 세계 자연 보전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W재단은 2012년부터 세계 각국의 정부 기관,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하여 세계 자연 보전 프로젝트와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환경보전기관이다. W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HOOXI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 보전 캠페인으로,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숲 조성,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산호복원 등), 극지방 보전, 대체 에너지 연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