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부천점서 명절 상품 사면 할인

조선일보
입력 2019.09.11 03:13

삼성카드 개점 이벤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서 명절 상품 사면 할인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개점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부천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LA갈비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1인당 2개)를 소진 때까지 증정하며, 오는 10월 2일까지 전단에 안내된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된다.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준다. 행사 기간 총 9일 동안 매일 30명씩 추첨해 한우갈비 세트(일 10명), 에어프라이어(일 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부터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한 제휴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 COUNT' 등이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