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글로벌 확장 가속화 해야”

조선비즈
  • 김은영 기자
    입력 2019.09.06 11:11 | 수정 2019.09.06 11:13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4주년 기념식 개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090430)그룹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것을 주문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서울 용산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용산 본사에서 국내외 임직원, 협력업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서 회장은 고객중심 경영과 글로벌 확장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강조하며 "변화를 즐기고 과감히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서 회장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을 중심에 세우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혁신 상품을 만들고, 남다른 고객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의 마음을 맞춰가는 디지털화를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큰 동력은 아시아 시장이 될 것"이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국과 인도 시장에서의 성장 가속화를 역설했다. 또 "환경 친화적인 소비와 생산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개인이 성장하는 조직이자 모두 함께 일하기 좋은 회사로 키워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10주년 장기근속자 가족 140여 명을 초청해 눈길을 끌었다. 서 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장기근속자 가족들에게 "회사의 성장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 장기 근속 임직원들의 곁에는 누구보다 묵묵히 헌신해 주신 가족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지지가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