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양행 '스텐업' 선착순 100명 한정 독자 우대 이벤트

조선비즈
입력 2019.04.19 11:11 | 수정 2019.04.22 11:18

바쁜 일상 속에서 보다 간편하게 체력 관리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주식회사 ‘한미양행’에서는 면역기능은 물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인정 원료 7가지가 함유된 ‘스텐업’ 출시와 더불어 50대 이상 중년남성 100명을 대상으로 30일 무료체험 접수 및 신청을 받고 있다.

한미양행은 자사만의 풍부한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할 뿐만 아니라 두터운 신뢰까지 쌓아왔다. ‘건강을 지키는 백 년 친구’라는 기업 슬로건에 걸맞게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능성이 확보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용역연구사업(2006)을 통해 건강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6주 동안 옥타코사놀을 섭취시킨 결과, 운동 시간이 섭취군에서 향상되는 점과 운동 시 지구력을 증진시키는 점을 확인했다. 주원료 아연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핵심 원료로써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텐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로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인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 B6를 주원료로 지구력 증진, 탄수화물 에너지대사뿐만 아니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로 성장기, 임산부, 면역력이 부족하여 잦은 질병이 있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DNA, RNA와 같은 핵산의 합성과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여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며 생체 내 200여종 이상 되는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체내에 주요한 대사 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는데에도 관여한다.

현재 스텐업에서는 온라인 출시 기념을 맞아 결제 후 30일 무료체험 이벤트와 동시에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하며,  상담을 통해 신청한 고객들에게 '숫누에천마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