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Thingool), 클린 앤 뷰티 컨셉의 ‘띵굴 브라이트’ 런칭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9.04.11 17:12

    리테일 공유 플랫폼 전문기업 ㈜오티디코퍼레이션(OTD Corporation, 대표 손창현)이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Thingool)’이 클린 앤 셀프 뷰티 컨셉의 서브 브랜드 ‘띵굴 브라이트(Thingool Bright)’를 12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띵굴 브라이트는 기존 띵굴 스토어의 강점인 스토리텔링과 발견하는 재미를 기반으로 만들어 낸 헬스 뷰티 셀렉트샵 버전의 서브 브랜드이다. ‘Sight Your Brigh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내 몸과 피부 그리고 감성을 찾아가는 온전히 본인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한다.

    사진제공:띵굴 브라이트
    Clean & Beauty 컨셉을 기반으로 뷰티 제품은 기본, 향이나 티 등 다양한 MD 구성을 통해 기존 매스 브랜드가 선보인 H&B 브랜드와 차별화된 띵굴만의 감성과 철학을 담아내고자 한다. 국내 신생의 클린 뷰티, 이너 뷰티, 마인드 뷰티 브랜드 상품들을 특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띵굴(Thingool)은 오프라인 팝업 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좋은 하루가 좋은 삶이 된다’는 철학을 토대로 OTD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을지로와 성수동에 첫선을 보인 쇼룸 형태의 스토어는 리빙 편집샵 형태에 집중했다면 최근 메이저 유통 채널 진출로 주목을 받은 ‘롯데월드몰 점’은 패션과 코스메틱을 집중해 차별화와 다양성을 강화하는 등 다각화된 유형의 스토어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상반기 런칭 예정인 온라인 상설 스토어 ‘띵굴마켓’과 띵굴의 아이덴티티인 플리마켓 ‘띵굴시장’ 등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준비 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오프라인 매장 또한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올 상반기 내 공격적으로 스토어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온라인 또한 상반기 내 새롭게 런칭할 예정이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는 "띵굴 브라이트는 기존 띵굴이 가진 감성과 철학을 바탕으로 또 다른 띵굴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브랜드"라며, "올해를 기점으로 띵굴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뒤흔들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띵굴 브라이트 런칭을 기념해 4월 12일 주요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웰컴 티 제공,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띵굴 및 띵굴 브라이트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