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투명 유로관 적용한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출시

조선비즈
  • 심민관 기자
    입력 2019.01.14 11:40

    교원웰스가 시스템 정수기 신제품 ‘웰스더원(Wells The One)’을 1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처음으로 투명한 ‘바이오 유로관’을 삽입해 눈으로 직접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원웰스가 14일 공개한 신제품 정수기 웰스더원. /교원웰스 제공
    웰스더원은 교원웰스 정수기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이중 냉각관’과 ‘9단계 필터시스템’이 적용된 직수형 시스템 정수기다. 냉각탱크 대신 ‘이중 냉각관’ 기술을 탑재해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하고 시원한 냉수를 제공한다.

    빠른 냉각 속도로 많은 양의 냉수를 한꺼번에 출수해도 동일한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 9단계 필터시스템은 8인치 대용량 필터로 중금속 6종을 걸러낸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수은, 납 같은 중금속 6종과 유기화합물, 부유물질 등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웰스더원은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의 위생성을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투명한 재질의 특수 소재인 바이오 유로관을 통해 이물질이 부착되지 않는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물 때 등 불순물이 끼지 않아 유로관 교체서비스가 필요 없고 고객이 유로관 내부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 사용기간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웰스더원은 ‘휠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로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휠 터치를 이용해 단 한번의 움직임으로 물의 온도, 출수량 선택이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출수 부분은 ‘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했다. 인체감지센서를 통해 사람을 인지했을 때만 디스플레이가 켜지도록 해 전기료 절감에도 용이하다.
    웰스더원 시스템 정수기의 월 렌탈료(3년 약정 기준)는 기능에 따라 월 3만8900원부터 5만1900원까지 책정됐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최대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