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에서 기관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화와 황금을 함유한 목편한 도라지배즙’ 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겨울철에는 신체 면역력이 떨어져 기관지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영양과 건강을 챙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특히, 최근 코와 기관지에서 걸러지지 않는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만큼 기관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목편한 도라지배즙’의 핵심 원료인 ‘국화황금복합물’은 원료 선택부터 최적의 배합비율까지 종근당건강 연구소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기관지 건강 원료로, 현재 특허출원 중에 있다.
여기에 100% 국내산 무농약 도라지를 그대로 추출하여 맛과 향을 진하게 담았으며, 첨가물(착색료, 향료, 감미료)을 일절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산 배농축액과 사양벌꿀을 사용하여 도라지의 아린맛과 쌉쌀한 맛을 잡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슬림한 스틱포 형태로 섭취가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고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제조함으로써 안정성과 품질을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급증하는 시기인 만큼 평소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국화와 황금을 함유한 목편한 배도라지는 5가지(원료, 안심, 맛, 품질, 간편함)의 밸런스를 모두 고려하여 설계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기관지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국화와 황금이 함유한 목편한 도라지배즙’은 30포 1박스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7일부터 13일까지 위메프에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