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하이디(Hi-D)’ 출시 1+1 이벤트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8.12.06 13:44 | 수정 2018.12.06 13:49

    사진=딜라이트 제공
    딜라이트 보청기가 더욱 진보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디(Hi-D)’를 출시해 화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디(Hi-D)’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이다.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기존 보청기 착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대폭 개선됐다. 한국어에 최적화된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이 기능을 통해 한국어의 어음 특성을 파악한다. 자동으로 소리 조절을 함으로써 보청기 착용자의 맞춤 사용을 돕는다.

    또한 입력신호를 초당 2만 번 음소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로 보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한다.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 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한다. 무선 통신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귓속형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보청기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환, 전화수신, 음악청취 등을 가능토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최근 단순히 음량만을 키워주는 음성증폭기 형태의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고 있다. 난청인 본인이 직접 청력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어플들도 출시되고 있다"며 "하지만 전문가의 정확한 검사와 상담, 그리고 향상된 기술력을 통해 사용자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딜라이트 보청기에선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난청인들에게 더 좋은 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추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지속적인 신제품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신제품 ‘Hi-D’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Hi-D’ 한 쪽 구매 시에는 40%를, 양쪽 구매 시에는 1+1 제공이 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이다. 또한 ‘Hi-D’ 7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을, ‘Hi-D’ 9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TV 어댑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