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마이터스,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2018’ 참가

조선비즈
  • 황민규 기자
    입력 2018.11.14 15:17

    실리콘마이터스가 ‘중국 하이테크 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실리콘마이터스는 이번 전시회에 주력 제품인 모바일, 디스플레이 제품군을 비롯해 오디오, 자동차 제품군을 선보이며 중국 시장 내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실리콘마이터스는 배터리 및 전원관리, 타입-C를 포함한 입출력(I/O) 인터페이스 관련 솔루션 칩 등 스마트폰 관련 제품과 OLED 디스플레이용 전력관리반도체(PMIC), UHD TV LCD 패널 PMIC 등의 디스플레이 제품군, 증폭기(AMP) 솔루션, 피에조 드라이버(piezo driver) 등 오디오 관련 제품군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오디오 하이파이 덱(audio HiFi DAC) 솔루션은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해 음원 왜곡없이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베젤리스(Bezel-less) 디스플레이에 최적화 된 드라이버 솔루션인 피에조 스피커 드라이버(piezo speaker driver)도 전시한다.

    실리콘마이터스 관계자는 "특히 이번 박람회 참가는 다양한 모바일,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미래 성장 동력인 오디오 제품 소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및 중국 시장 확대에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