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세대 가입고객 대상 10월 한정판 굿즈 무료 제공

조선비즈
  • 김태환 기자
    입력 2018.10.14 15:28

    KT(030200)가 9월에 이어 10월에도 ‘Y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KT가 9월에 이어 10월에도 ‘Y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KT 제공
    ‘Y콜라보’는 KT Y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Y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성품이 아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정판 굿즈를 별도 제작해 매회 24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KT는 지난 9월 첫번째 ‘Y콜라보’ 굿즈로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해 한정판 양말을 선보였다. 발랄한 도트무늬와 트랜디한 호피무늬 2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해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0월에는 무심히 걸쳐만 놓아도 기분 좋아지는 타월을 만드는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베스 타월을 준비했다. ‘즐거움’을 표현한 불꽃놀이 패턴과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타월로 앞, 뒷면의 색상이 반전되어 두 장의 타월을 가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김영걸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KT는 2016년부터 Y고객에 대한 연구와 혜택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며, "기존 운영하던 Y24요금제, Y데이터박스 와 같은 서비스뿐만 아니라, Y콜라보와 같이 Y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10월 Y콜라보는 KT닷컴에서 10월 15일부터 11월 11일까지 KT Y고객이라면 응모 가능하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