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로 추석선물세트 싸게 산다

조선비즈
  • 이종현 기자
    입력 2018.09.14 09:57

    추석 연휴를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지갑 열 일이 많아지는 때에 카드사들이 제공하는 혜택을 잘 따져보면 지출을 줄이고 여러 혜택도 얻을 수 있다.

    ◇ 추석 선물 최대 50%까지 싸게 산다

    롯데카드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백화점에서 추석선물세트를 살 때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30~50%까지 할인을 해준다. 롯데마트에서 26일까지 30만원 이상의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또는 구매 금액의 5%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슈퍼에서는 25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돌려주고, 롯데백화점에서는 22일까지 한우 선물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킴스클럽 등 다른 대형마트에서도 롯데카드로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정관장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청구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신한카드도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 16일까지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쿠폰을 제공하고, 25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도 24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마트와 VIC마켓에서는 26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의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도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댓쇼핑에서 3회 이상, 총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석선물세트 1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삼성카드와 BC카드도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홈플러스에서 25일까지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홈플러스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25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에서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BC카드는 11번가와 함께 추석 기획전을 열고 특정 행사상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하고 있다.

    ◇ 해외에서도 할인 받자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거나 해외에서 쇼핑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현대카드는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이용 시 구매 금액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와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11일까지 롯데면세점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1만원 상당의 면세점 선불카드와 상품권을 증정하고, 신라면세점에서는 11월 1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10만원)의 면세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괌·사이판 제주항공 노선을 이용할 때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1만~3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미주와 유럽 노선의 경우 아메리칸항공과 영국항공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예약 사이트인 익스피디아에서도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인 ‘더 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과 ‘멕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미주에서는 하와이를 포함한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할인 쇼핑몰인 ‘돈키호테’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BC카드도 9월 30일까지 해외 BC카드 온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100달러 이상 결제하고, BC카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993명을 추첨해 발뮤다 가전 2종 세트, 애플 에어팟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