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200대를 한정 판매하는 ‘QM3 RE S-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전했다.
QM3 RE S-에디션은 블루 컬러를 차량의 바디와 인테리어에 적용해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모델이다. 여기에 QM3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각종 편의장치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기존 RE 트림에 비해 차량 가격을 낮춰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QM3 RE S-에디션으로 ‘아이언 블루’ 색상을 새롭게 도입하면서 QM3는 총 10가지 바디 컬러를 갖추게 됐다. QM3는 외장 컬러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3가지의 루프 컬러를 투톤으로 조합해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들도 적용됐다. 차량 내부에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와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차량 외관에 부착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으로 스페셜 에디션만의 감성도 강조했다.
QM3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쳐와 RE 파노라믹에 적용되던 프리미엄 패키지도 기본으로 적용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전자식 룸 미러, LED 룸/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글라스 케이스, 선바이저 조명 등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은 사양들로 구성된다.
르노삼성은 QM3 RE S-에디션의 가격을 기존 RE 트림보다 30만원 낮춘 2420만원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