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베논(Idebenone) 성분 코스메틱의 원조, 울트라브이(Ultra V)가 2018년 모델로 MC겸 개그맨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WANNA.B)’를 전격 발탁했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롯데홈쇼핑 2017년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하고,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과 구매계층이 넓어짐에 따라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를 동시에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는 지난 4일 울트라브이의 화보촬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순수한 이미지에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는 박수홍은 지난 5월 22일 롯데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특집방송에 뷰티쇼 게스트로 나섰기도 했다.
당시 박수홍은 실제 이데베논 앰플을 4주간 체험한 소감을 구체적으로 전했다. 박수홍은 “평소 1일 1팩을 하는 등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었는데, 본 제품을 추천받고 나서는 화장품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며 “이데베논 앰플을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온종일 촉촉함이 유지되고 메이크업 등이 너무 잘 받아서 주변에서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박수홍이 뷰티게스트로 출현한 본 방송에서 ‘이데베논 앰플’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방송을 마감했다. 이후 본 방송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가 이어져 빠르게 2차 방송을 준비했다고 울트라브이 측은 전했다.
박수홍이 뷰티게스트로 출현하는 롯데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특집방송은 오는 6월 6일 22시 45분에 생방송된다.
한편,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기존 이데베논 앰플의 이데베논 함량을 1만2000ppm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펩타이드 2종 등 유효특허성분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