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선택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GS 홈쇼핑 론칭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8.03.13 13:45

    사진 설명=’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모델 뮤지컬배우 홍지민
    ㈜뉴트리(NEWTREE)는 오는 3월 18일 6시 50분 GS홈쇼핑에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신제품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지난 2014년 론칭 후, 요요 없는 다이어트, 예뻐지는 다이어트로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으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톱 자리의 위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 되는 신제품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NEWTREE)의 식품생명공학 R&D의 결실인 IR장영실상 수상의 주인공 ‘판두라틴’ 다이어트 독자 소재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함유된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은 여성의 몸을 따뜻하게 하여 항염 및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이미 잘 알려진 생강과 뿌리 식물 ‘핑거루트’를 632%나 농축한 혁신적인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다. 한국 식약처는 물론 미국과 일본 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신력 있는 학술 논문을 통해 체중 감소, 체지방 분해를 비롯한 7가지 다이어트 관련 지표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신제품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12주간 진행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 둔부, 팔, 다리, 몸통 등 우리나라 여성들의 고민 부위별 지방 감소 효과를 증명해 냈다는 것. 체중과 체지방의 절대량 줄이기에 집중해야 하는 서구형의 고도 비만을 위한 솔루션이 아닌 몸매의 라인을 무너지게 하는 부위별 지방 축적에 더 많은 고민을 가진 한국 여성의 니즈에 적합하다.

    오는 18일 GS홈쇼핑 론칭 방송에는 이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통해 출산 후 3개월 만에 20kg 이상의 감량으로 놀라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출연하여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NEWTREE) 공식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