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블록체인, 안전한 비트코인 거래 보장하는 ‘HTScoin’ 전격 오픈

조선비즈
  • 콘텐츠부
    입력 2017.10.17 16:49

    사진=㈜한국블록체인 제공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이 모든 고객의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는 ‘HTScoin’을 개발해 전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HTScoin을 개발한 ㈜한국블록체인은 빗썸, 코인원, 코빗과 더불어 4대 전자화폐거래소다.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세계 최고의 가상화폐 거래소”를 모토로, 홈페이지 PC HTS버전과 모바일 앱 버전을 개발해 오픈했다.

    해당 업체의 HTScoin PC버전과 모바일 앱 버전은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한다.또한 많은 주문 거래를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병목현상을 제거했다. 이에 신속·정확 거래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한국블록체인의 HTScoin은 이미 수천 명의 테스터 회원들에 의해 안전성을 검증했으며, 자체적으로 수천 번의 프로그램 보안테스트를 진행하여 안전성을 검증한 바 있다.

    이외에도 HTScoin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트레이딩 방식으로 구축되었다. 또한 안정적인 핀테크 기술 확보와 공신력 있는 기관과의 실질적 제휴로 인해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감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경험했던 증권시스템과 친숙한 UI가 제공되며, 고객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삼중 보안 시스템 구축과 전문 보안회사를 두고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으로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은 HTScoin 오픈 기념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진짜 비트코인을 제공해주는 무료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블록체인 관계자는 “모든 고객의 안전한 가상전자화폐 거래를 위해 HTScoin을 새롭게 설립 및 오픈하게 됐다”며 “홈트레이딩 방식 시스템을 통해 신속·정확한 거래를 보장하고, 고객 자산 및 개인정보를 보다 철저하게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모든 회원이 주주가 될 기회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며, 향후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운영체계를 유지시켜 고객과 하나가 되는 가상화폐거래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블록체인의 HTScoin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