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매진행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던 스타벅스가 새로운 MD상품을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25일 여름 한정 MD ‘여름별’ 시리즈를 출시했다. 여름별 시리즈에는 아름다운 여름 밤하늘을 테마로 한 머그, 글라스, 플라스틱 텀블러, 스테인리스 텀블러 등이 있다.
오묘한 보라색을 테마 색상으로 선정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름별 MD'는 25일부터 101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역대급 MD'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매장 오픈시간에 맞춰 줄을 서는 풍경도 낯설지 않을 정도.
특히 조명을 삽입해 불빛으로 별을 표현한 'LED 텀블러'는 SNS에서 수천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LED 텀블러의 용량은 355ml이며 가격은 22000원이다.
스타벅스 로고를 별빛으로 표현해낸 SS엘마 스타벅스 별 텀블러도 인기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보온 효과가 우수하며 473ml 용량을 담을 수 있어 실용적이라는 평이다. SS엘마 스타벅스 별 텀블러의 가격은 3만3000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여름별 MD의 상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장별 잔여 수량은 안내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