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프랜차이즈 레전드야구존을 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가 국내 야구용품 제조사와 함께 스크린야구에 최적화된 야구용품을 개발해 매장 점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클라우드게이트는 12일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크린야구에 최적화된 스크린 야구 전용 공과 배트, 헬멧, 장갑 등 ‘레전드 야구용품’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야구공’은 일반 경식구와 동일한 소재와 초강력 방탄실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일반 경식구에 비해 가죽 마모나 변형이 적고, 피칭머신을 통해 제구가 잘 될 수 있도록 실밥을 눌러서 제작했다.
‘레전드 배트’는 최첨단 비전 센서가 타자의 스윙 여부나 배트 각도 등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배트 자체에 해당 기능을 탑재했다. 강력한 타격에도 손상이 적도록 설계했으며, 타격 시 손에 전달되는 충격을 완화시키기 위한 그립을 적용했다. 어린이와 여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규격으로 제작해 공급할 예정이다.
‘레전드 헬멧’은 국내 프로선수들이 사용하는 헬멧과 동일한 사양으로 안전성에 초점을 뒀다. 300g의 가벼운 무게에도 안전 사고를 막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헬멧은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어린이, 여성, 성인 남성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레전드 장갑’은 착용감과 탄력이 좋은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수명이 길다. 특히 물세탁이 가능해 매장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해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오동석 클라우드게이트 대표는 “레전드야구존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레전드 야구용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레전드야구존 점주들에게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이용자들에게는 스크린야구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