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 차이커뮤니케이션과 통합 마케팅 서비스 'AD Circle' 출시

조선비즈
  • 윤민혁 기자
    입력 2017.05.15 11:29

    글로벌 독립 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국내 1위 디지털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과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통합 마케팅 서비스 ‘AD Circle’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왼쪽)와 이수원 TBWA코리아 대표(오른쪽)가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TBWA코리아 제공
    TBWA코리아와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제휴로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해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AD Circle 서비스는 통합마케팅 실행에 있어 온·오프라인 캠페인간의 상관관계를 분석, 증명하고 광고주에게 보다 실질적인 데이터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보유한 ‘CUBE’ 솔루션으로 디지털 광고 매체 효율성, 크리에이티브 효율성, 검색어 반응자 추적 등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TBWA코리아가 보유한 소셜 데이터를 추가한 소비자 분석을 실시할 예정이다. TBWA코리아 관계자는 “이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캠페인이 따로 집행되며 발생하는 비효율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이수원 TBWA코리아 대표는 “TBWA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광고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기술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