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피부 주치의' 슬로건… 단계별 스킨케어 라인

입력 2017.03.31 03:01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ato)는 '우리 가족 피부 주치의'라는 슬로건 아래 최첨단 임상의과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건성 피부를 위한 3·5·7단계별 스킨케어 라인을 갖췄다.

닥터아토 3·5·7 라인은 피부과 전문의 검수를 거친 10가지 피부 민감지수 체크리스트를 바탕으로 세분화된다. 아토피 피부에 맞춰 보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자극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유럽연합(EU)이 선정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의심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유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지닌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양인 피부에 적합한 미세 입자로 피부 흡수를 빠르게 한 것도 특징이다.

닥터아토 3·5·7 라인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건조할 땐 3, 가려울 땐 5, 과민감성 피부엔 7'이라는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닥터아토 에센셜(3단계)은 메디컬 허브, 제주산 동백꽃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닥터아토 이치케어(5단계)는 기능성 펩타이드, 오트 추출물 등 성분이 더해져 건조해진 피부의 가려움을 완화해준다. 닥터아토 더마 리페어(7단계)는 애기수영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주요 성분으로 해 과민감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최근에는 영·유아를 위한 '닥터아토 3·5·7 리얼 베이비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아기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라인에 보령메디앙스만의 특별 보습 성분(Baby SMP Complex)이 함유됐다.

닥터아토는 생활 전반에 걸쳐 발생하는 유해 트러블 요소로부터 민감성 피부와 생활을 보호해주는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ato)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