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섬유세제, 중국 등 14개국 수출

입력 2017.03.31 03:01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 1위 유아 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Baby&Basic)'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아기에겐 건강한 삶을, 엄마에겐 편리한 육아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보령메디앙스
비앤비는 '신뢰(Trust)'와 '안전(Safety)'이라는 브랜드 운영방침을 기반으로 한다. 유해의심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올곧은 육아캠페인'을 통해 천연 성분과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아기 위생과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

특히 비앤비는 중국을 포함한 14개국에 수출되며 대한민국 최고를 넘어 명실상부한 글로벌 1위 브랜드로서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독신자의 날)에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4년 연속 유아 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또 중국 최대 인터넷 쇼핑몰 알리바바가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비앤비의 세탁비누와 유아 세제가 최고 인기 한국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비앤비는 글로벌 1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섬유 세제, 섬유유연제, 캡슐 세제 등 프리미엄 라인 3종을 선보이기도 했다. 국내 유아 세제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청(FDA) 기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기존 비앤비 제품이 가진 천연원료, 피부 비자극, 인체 유해성분 무첨가라는 콘셉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앤비 프리미엄 라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6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되며 제품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치가 높게 평가되기도 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