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누구나 자유롭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기업이다. 최근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존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옥션은 '나 홀로 가구'가 2인·4인 가구를 제치고 가장 흔한 가구 형태로 자리 잡은 것을 겨냥해 신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을 선보였다. '혼자 보고, 먹고, 마시는 게 더 좋다'라는 나홀로족에 초점을 맞춰 사이트 내 전문관을 신설했다. 혼자 떠나는 여행, 혼자 즐기는 문화, 혼자 먹는 밥과 술, 혼자 하는 노래와 취미까지 총 4가지 주제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옥션은 오프라인 영역으로 여겨지던 자동차 판매에도 도전했다. 작년 9월 실시한 '쉐보레 신차 10대 한정 프로모션'은 행사 시작 1분만에 완판에 성공하며 크게 주목을 받았다. 옥션은 한국GM 본사와의 직접 제휴를 통해 자동차 구입 고객에게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다.
작년 7월에는 중고차 거래 및 차량 전문 관리 브랜드 마이마부와 함께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중고차 전문가가 차량 성능 점검, 보험 기록 조회 등 중고차 구매에 있어 필요한 모든 과정을 살펴주고 동행해주는 서비스다.
옥션은 좋은 품질의 농수축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신선식품전문관 '파머스토리'도 도입했다.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해 신선식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 불만족 시 무료로 100% 물건을 반품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