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전문 제품 국내 1위… 투약용 젖꼭지도 선보여

입력 2017.03.31 03:01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보령메디앙스

수유전문 유아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는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지난 15년간 국내 유아용 생산제품 중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유피스는 1570명의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로 구성된 소비자 패널, 해외 각국의 유아용품 개발 전문가 등과 연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육아 환경'을 지원한다.


[2017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보령메디앙스
최근에는 스스로 약을 먹지 못하는 아기도 편안하게 약을 먹을 수 있는 투약용 젖꼭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별도로 달린 투약 유출구는 표면 마찰이 최소화된 디자인과 소재가 적용돼 연약한 아기의 입술을 보호한다. 이뿐 아니라 젖꼭지 전체가 투명해 보호자는 아기가 약을 잘 먹는지 수유 중에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디자인 혁신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아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 의료 헬스케어 부문에서 '베스트 100'에 선정됐다.

브랜드명 유피스는 그리스·로마신화의 '출산의 여신'으로, 엄마와 아기의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감성교감을 통해 행복한 육아생활을 지원하는 모유수유 전문 브랜드다. 수유용품, 구강 및 발육용품 등 아기의 성장을 배려한 단계별 제품으로 구성된다. 국내 최초로 젖병·젖꼭지 부문 웰빙 인증마크와 안전마크를 획득했다.

유피스의 모든 제품은 글로벌 기관에서 승인 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환경호르몬인 BPA와 프탈레이트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 엄마와 아기가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