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견고함 강화한 ‘아이언후크 시리즈’ 출시

조선비즈
  • 변지희 기자
    입력 2016.09.06 16:04 | 수정 2016.09.08 10:39

    디지털 도어록 업체인 게이트맨이 ‘아이언후크(IH, Iron Hook)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게이트맨 아이언후크 시리즈./게이트맨 제공
    아이언후크(IH) 시리즈는 잠금쇠 뿐 아니라 배터리 커버를 제외한 몸체 모두를 메탈 재질로 제작했다. 잠금쇠 두께도 두껍게 만들어 기존 제품에 비해 강도를 높였다. 또 고급 자동차에 적용되는 유니바디(Uni-body) 공법을 적용, 바디와 걸쇠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견고함을 더했다.

    IH 시리즈는 Z10-IH, A20-IH, Rose2-IH 세 종류로 9월에 출시했다. Z10-IH는 지문복제가 불가능한 스캔타입의 도어록으로 지문이 남지 않는 헤어라인 키패드를 적용했다.

    A20-IH는 터치패드 방식과 카드키 방식을 제공하며, 보안에 강한 손바닥 터치 방식을 적용했다. 범죄예방을 위한 이중열림, 닫힘버튼을 제공한다.>
    ROSE2-IH는 슬라이딩 커버에 키패드 인증방식과 카드키 인증방식을 제공하고, 커버를 올리지 않고도 출입문을 바로 여는 이지카드키, 소리 없이 문을 여는 스마트 에티켓 버튼을 제공한다.

    게이트맨은 IH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J20-IH을 10월에 출시하고 게이트맨와이드 브랜드의 새로운 보조키 플랫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