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노동절 연휴 맞아 코엑스몰서 ‘K-뷰티 랭킹쇼’

조선비즈
  • 박원익 기자
    입력 2016.04.25 10:34

    위메프는 지난 2월 코엑스몰에서 ‘K-뷰티 랭킹쇼’를 개최했다. / 위메프 제공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5월 4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K-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중국 노동절 연휴(4월 30일~5월 2일)를 맞아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중국어 동시통역으로 진행한다. 중국 뷰티 프로그램 ‘시상가인(时尙佳人)’에 출연했던 뷰티디렉터 김선희 원장이 뷰티클래스를 맡았다. K-뷰티 대표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활용, 기초 케어부터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까지 2회에 걸쳐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위메프 찬스딜 응모에 당첨된 참가자 전원에겐 네이처리퍼블릭이 제공하는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SNS 공유 이벤트, 경품 추첨도 진행할 계획이다.

    감부미 위메프 중국사업부 과장은 “K-뷰티 대표브랜드를 알리는 뷰티클래스를 계속 열고 해외에서도 K-뷰티 랭킹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무역협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Kmall24)과 손잡고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 활발하게 K-뷰티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인 관광객은 위메프 중국사이트(http://cn.wemakeprice.com/) 찬스딜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