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제공

인기 게임 '최강의군단'의 세 번째 캐릭터가 추가되어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인 '썸머파이브를 통해 세 번째 캐릭터 ''하미레즈'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최강의군단'은 2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연속 출시하는 '썸머파이브' 업데이트를 진행해왔다. 금일 개편 캐릭터 '톰'과 '제리'에 이어 세 번째 캐릭터가 공개된 것이다.

'하미레즈'는 ‘니트로’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불을 주무기로 싸우는 돌격형 근접 공격 캐릭터다. 지난해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특히 다양한 전투 운용을 위해 스킬트리와 원더장비를 개편하고 새롭게 추가된 배경 스토리인 '상실의 시대' 세계관에 맞도록 베이스캠프를 변경했다.

더불어 광장 구역 분리를 통해 이용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고 커뮤니티, 백화점, 편의시설, 커뮤니티 4개로 구역을 구분해 역할별로 NPC를 재배치하는 등 구조적인 개선도 이뤄졌다.

에이스톰은 ‘썸머파이브’ 업데이트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에 출시될 캐릭터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한다. 또 오는 8월 19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최강의군단, 다시 시작해야지" "최강의군단, 캐릭터 멋있다" "최강의군단, 서버는 괜찮겠지" 등의 의견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