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층 초고층 부천 랜드마크 리첸시아 중동 상가, 임차인 혜택

조선비즈
  • 조선비즈닷컴
    입력 2015.01.22 14:00


    리첸시아 중동은 66층 초고층 랜드마크로서, 부천을 대표하는 고급 아파트 중 하나다. 해당 아파트의 고급 인테리어와 우수한 커뮤니티가 입소문을 탔다. 최근 전 세대 계약 마감이 임박, 일부 해지 세대에 대한 상담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부천 리첸시아 중동 상가가 무상 임대 혜택을 내걸고 임차인 공개 모집에 나섰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단지 고정고객이 572세대이고 부천역·중동역 이중역세권 프리미엄이 있다. 강남출퇴근이 가능한 역세권 상권인 것이다.

    또한 최근 지하철 7호선 연장 개통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주변 지역 5000여 배후 고객까지 갖췄으며, 상가 주변을 열린 공원으로 조성해 지속적인 유동인구가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총 2개동, 2층에 점포 수는 총 90여 개로 구성된 준 스트리트형 상가다. 고급 아파트 수준에 걸맞은 시설과 입지 조건으로 현재 은행ATM, 패밀리 레스토랑, 유명 프랜차이즈, 휘트니스 등 다양한 상업 시설이 입점해 있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진입 장벽도 낮췄다. 신규 입점자에게 무상임대기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합리적인 임차 조건을 제공해 신규 및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 관계자는 “신규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또한, 점포 2개 이상 계약 시 업종별, 맞춤형 임대 계약을 진행한다. 창업을 준비하는 신규창업자들에게 보다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상가 관계자는 “별도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며, 상가 분양을 받고자 할 경우 최대 59% 파격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또한 계약 즉시 바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미리 임차인을 맞춰주는 선임대 형식으로 분양을 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상가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천 중동 리첸시아 주상복합 상가의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