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 콤팩트형 침구청소기 '레이캅 LITE' 출시

조선비즈
  • 한동희 기자
    입력 2014.10.27 10:28

    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 LITE. /레이캅코리아 제공
    침구청소기 제조사 레이캅코리아는 27일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LITE’(RE-10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기가 작아졌어도 침구류 관리에 필요한 3가지 기능인 UV(적외선) 램프 살균, 진동펀치, 흡입력 등을 갖췄다. 색깔은 화이트, 파스텔 블루, 베이비 핑크, 허니 옐로우 등 네 가지의 다양하게 제공된다.

    레이캅 LITE는 실제 침구 사용 환경 시뮬레이션을 통해 침구 속 하우스더스트를 5분에 80% 이상 제거하는 흡입률을 인증받았다.
    또한 투명한 더스트박스(먼지통)에 LED 조명을 장착해 소비자가 제거된 하우스더스트를 눈으로 직접 실감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먼지가 다시 공기 중에 흩날리지 않도록 ‘물세척 방식 더스트박스’를 채택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이다.

    레이캅코리아는 레키압 LITE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기념,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 레이캅 LITE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메모리폼 베개, 음료 기프티콘 등 상품을 증정한다. 결과는 12월 2일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