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게임 '아쿠아스토리' 사전예약 이벤트

조선비즈
  • 박성우 기자
    입력 2014.07.16 16:25

    선데이토즈(123420)는 신작 ‘아쿠아 스토리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쿠아 스토리는 애니팡 시리즈 이전, 선데이토즈의 대표게임으로 2010년 싸이월드 서비스 당시 가장 많은 이용자 600만명 이상이 이용한 인기 게임이다. 선데이토즈는 기존 아쿠아 스토리의 게임성을 강화하고 애니팡 시리즈를 통해 터득한 소셜게임 운영 노하우를 담아 카카오를 통해 곧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선데이토즈는 신작게임 '아쿠아스토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제공
    이번 아쿠아 스토리 사전예약은 애니팡2,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을 완료한 회원들은 아쿠아 스토리 출시 때 문자 서비스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아쿠아 스토리를 설치한 모든 회원에게 애니팡2 루비 10개, 애니팡 사천성 페리 10개, 애니팡 토파즈 10개가 일괄 지급된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회원에 한해 특별 돌핀 아이템을 특별 증정한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는 “아쿠아 스토리는 애니팡 시리즈가 아닌 첫 번째 카카오 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완성도를 올리고 있다”며 “기존에 아쿠아 스토리를 즐겼던 이용자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용자들에게도 재밌게 다가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핫뉴스 BEST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